top of page
  • byeolcommunity

[반차별 연구자 책모임] 참여자 모집 <내 안의 차별주의자> (2022년 5월-8월)

🌟 반차별 연구자 책모임

차별이 없는 세상을 꿈꾸는 연구자/연구활동가들이 함께 모여 소소하게 책을 읽고 있습니다. 차별 관련 책을 읽고 자신의 연구/활동/삶과 연결지어 생각을 나누는 민주적 배움의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. 차별에 대해 교차적으로 생각하고, 내 안의 차별을 성찰하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.


🌟 참여 대상

넓은 의미에서의 차별과 불평등에 관심이 있으시거나, 반차별적 지향점을 가진 연구가 및 연구활동가 (학생 및 연구직 종사자 뿐 아니라 단체 내에서 또는 개인적으로 연구활동을 하고 계시거나, 연구활동을 꿈꾸고 계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.)


🌟 함께 읽는 책

2022년 5-8월 동안 <내 안의 차별주의자> (라우라 비스뵈크, 2020)를 함께 읽습니다.


🌟 모임 방법

온라인 Zoom


🌟 모임 일정

5월 19일 목요일 오후 8-9시, 1-2장

6월 16일 목요일 오후 8-9시, 3-4장

7월 14일 목요일 오후 8-9시, 5-6장

8월 11일 목요일 오후 8-9시, 7-8장


🌟 신청링크

🌟 문의

반차별 연구자 책모임은 『차별에 맞선 별의별+ 커뮤니티』 내 소모임입니다.

* 《차별에 맞선 별의별+ 커뮤니티》는 사회 구조적 차별과 불평등에 관해 이야기 나누고 행동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커뮤니티로서, 차별 관련 프로젝트 / 소모임 / 행사 등을 기획 및 운영합니다.

커뮤니티 웹사이트: byeolcommunity.wixsite.com/home

반차별 연구자 책모임 활동 모아보기: https://byeolcommunity.wixsite.com/home/byeolbook




조회수 143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